끄적거림들...

슈퍼스타K 2016... 지리산 소울.. 김영근.. 탈진. +_+ 본문

끄적거림

슈퍼스타K 2016... 지리산 소울.. 김영근.. 탈진. +_+

Prod. No. 7 2016. 10. 30. 22:59

슈퍼스타K... 2016...


우승이 유력시 되는... 우리 지리산 소울 김영근 군 +_+


1회 Lay me Down 이후에...


바로 포스팅 하려다가 좀 많이 늦었다... 미안하다. ㅜㅜ


무튼... 각설하고 ㅋㅋㅋ


Lay me down 에 매료된 심사위원들은...


가요도 들어보고 싶다는 의견들을 내게 된다.



제작진 긴급 소환하며...


가요를 들어보기로 +_+


베이스 소리가 울려 퍼진다...


둥...둥....


무려 윤종신님의 탈진...


이 노래를 알고 있던 사람은 적었을듯 ㅡㅡ;;



반주가 나오고...


영근군은... 표정으로 감정 잡기 시작...


캬~~~~~~~~~~~~ +_+


심사위원들도 기대하기 몰입하기 시작... ㅋㅋㅋ


에일리님... 감정 잡는거 봐... 라며 감탄하심 ㅎㅎㅎ



푹 주저 앉아...


헤매고 있어...



가사가...


나의 마음을... 쿡쿡 찌른다... -_-;;


너덜너덜해진 나의 상처를...


어떻든... 가야 하지...


쉴수 없는 이 길에 있잖아...


...


노래는 절정으로 치닫게 되고...


우리 영근님 소울도 충만해지심... +_+



거미님...


에일리님...


반해버려주심 ㅋㅋㅋ



이제 달라진...


걱정과 불안의 눈빛...



하아... 진짜... 이런 소울이... 어디서 나오는건지... ㅜㅜ


몰래 한땀 한땀 상처를 메꾸네~~~


에일리님 소름 돋아 주시고...


용형 레알 진지 모드 +_+



Tell me Tell me..


what i have to do...


call me call me...


when you need me always...



거미님... 완전 감동하심 ㅜㅜ


용형... 눈감고 심각하게 그루브 타주심 ㅜㅜ





쫌만 아물면~~~


쫌 숨만 돌리면~~~


날 그때처럼 안아줘...


잠시 감은 나의 두 눈을 tonight..


에일리님 완전 쇼킹 모드!!!


길님 넋 나가주심 ㅋㅋㅋ



Tell me tell me...


what i have to do...


후렴구가 반복 되고...


ㅜㅜ



심사위원들 표정... 대박 ㅜㅜ


아...


진짜... 이 아이 뭐니... ㅜㅜ



마지막... 열창... ㅜㅜ



반해 반해 ㅜㅜ


감성 충만한 이 feel 을 보라 ㅜㅜ


결국 거미님 눈물 보이심 ㅜㅜ



잠시 감은 나의 두 눈을...



노래가 끝나고...


다시 표정은... 지리산 영근님으로 돌아감 ㅋㅋㅋ...



노래가 끝나자... 웃음 밖에 안나오는 심사위원들 ㅋㅋㅋ


자기만의 소울이 확고한 우리 영근군 ㅋㅋㅋ



그 소울에 결국...


거미님... 눈물이 ㅜㅜ



영근님의 노래를 들으며..


많은 사람들이 힐링할 수 있을것 같다고 해주심...


레알임... 진짜 소울 충만한 감성에...


나조차도 위로를 많이 받았으니... ㅜㅜ


...


시즌3 부터... 꾸준히 도전해온 우리 영근님...


에일리님이... 칭찬해주심 ㅋㅋㅋ



아 근데 진짜 이상하다며...


모든 심사위원들이 공감하는 가운데...


심사 결과는...


봐야 하니? ㅋㅋㅋ


           




당근 올패스!!!


우리 영근님... 5회에서도...


기가 막힌 노래를 불러주심...


그건 담에 또 포스팅 해드리겠;;;


영근님 짱!! +_+

'끄적거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Artificial Intelligence...  (0) 2016.11.12
Music...  (0) 2016.11.09
내 자신의 생각...  (0) 2016.10.25
홀가분...  (0) 2016.10.24
내가 진정 원하는 것... 바르게 산다는 뜻...  (0) 2016.10.23
Comments